'잡동산' 강호동, 각자 알아서 정리하는 정리 컨설턴트의 매뉴얼에 감탄

입력 2021-06-16 15:36   수정 2021-06-16 15:38



‘잡동산’ 강호동이 각자 알아서 정리한다는 JOB주인의 집 정리 매뉴얼을 듣고 감탄을 터트렸다. 또한 정리 컨설턴트는 어른과 아이가 함께 할 수 있는 정리법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오는 17일 목요일 방송되는 채널S ‘잡동산’ 측은 16일 네이버TV 공식 채널을 통해 정리 컨설턴트 JOB주인의 집 정리 매뉴얼을 공개했다.

‘은혁 팀’의 JOB주인 정리 컨설턴트는 “정리를 안 한 게 아니라 어찌 보면 못한 거예요”라며 정리의 순서와 방법을 몰랐기 때문이라고 예리한 분석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정리 컨설턴트는 학교에 가면 자리가 다 있지만 집에만 오면 없다고 정리 문제의 원인을 파악해 공감을 자아냈다.

강호동은 JOB주인의 집 정리 매뉴얼이 있는지 궁금해 했다. 정리 컨설턴트는 철저한 정리 분담이 되어 있다면서 어린 자녀에게는 정리 습관을 들이기 위해 작은 역할이라도 부여한다고 설명해 감탄을 불러일으켰다.

이어 정리 컨설턴트는 아이들이 분리수거도 알아서 한다고 자신하면서 “공짜는 없다”며 “현장에서 현찰을 바로 지급한다”고 현실적인 정리 꿀팁을 전수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강호동은 “사람들이 ‘대청소’라고 얘기하지만 정리는 ‘대정리’라고 말 안 하거든요”라며 정리에 대한 개념을 재정립하는 정리 컨설턴트의 설명에 뜻밖의 깨달음을 얻은 듯 공감했다.

어린이 고객님 솔립은 “정리는 어떻게 하나요?”라고 호기심을 보였고 정리 컨설턴트는 이부자리 정리법부터 가족끼리 할 수 있는 정리법을 알려줄 것을 예고해 기대를 모은다.

한편 정리 컨설턴트가 알려주는 정리 꿀팁은 오는 17일 목요일 오후 8시 50분 채널S에서 방송되는 ‘잡동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잡동산’은 생활 속에 스며있는 다양한 직군의 직업인들이 출연해 그들의 직업에 대해 직접 소개하며, 어린이들의 마음을 얻기 위해 노력하는 가운데 재미와 정보를 얻을 수 있는 키심저격 어린이 구인구직 토크쇼로 강호동이 잡동산의 사장으로, 슈퍼주니어의 은혁과 세븐틴의 승관이 잡 중개인으로 함께한다.

김나경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